강남 셔츠룸 가격, 적정한 가격인가?

강남 셔츠룸 가격이 사람들의 관심이나 특별한 이슈가있는 주제가 아님에도 포스팅하는 이유는 ‘퍼블릭 룸, 셔츠룸, 가라오케, 비즈니스 클럽, 룸살롱’ 이런 업소의 특징을 나타내는 명칭에 “강남”이라는 단어가 앞쪽에 더해지면 으레 ‘비싸겠구나….’ 생각하는 게 일반적인 상황입니다. 그러나 실제 상황은 다르기에 ‘강남 셔츠룸 테란‘ 웹사이트 제작자의 입장에서 셔츠룸 가격에 대하여 개인적인 의견을 적어보기 위함입니다. 블로그가 원래 이런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견해나 생각을 바탕으로 어떤 사실, 정보를 웹에다 공개하는 공간 아니겠습니까?

블로그(영어: blog 또는 web log)란 웹(web)과 로그(log, 기록)를 합친 낱말로, 스스로가 가진 느낌이나 품어오던 생각, 알리고 싶은 견해나 주장 같은 것을 웹에다 일기처럼 차곡차곡 적어 올려서, 다른 사람도 보고 읽을 수 있게 열어 놓은 글들의 모음이다. [출처- https://ko.wikipedia.org/wiki/블로그]

강남 유흥업소 가격, 왜곡된 인식

‘강남 유흥업소 가격 = 비싸다’라는생각해보면 현재와 같이 손가락 터치 몇 번이면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환경이 아닌 정보 접근성이 매우 제한적일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삐끼, 호객꾼’들의 바가지 상술 수준으로 봐주기에는 그 정도가 지나친 터무니 없는 계산서를 받게 되거나 만취라도 하게되면 탈탈 털리게 되는, 충격과 후유증이 오래가는 ‘가격 내상’ 입은 사람들을 주변에서 찾는 게 그리 어렵지 않았던 시절, 그 내상 스토리가 전해지면서 ‘조심 해야 한다’는 부정적 측면이 더욱 확대되어 사람들의 무의식중에 ‘유흥업소=비싸다, 강남의 유흥업소=더 비싸다’는 왜곡된 인식이 자리 잡게 된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라고 생각됩니다(실제로 헉! 소리나게 비싼 업소들도 여전히 존재하긴합니다).

그러나 풀싸롱, 텐프로, 쩜오 등 여러 종류의 업소중에서 적어도 강남 테란, 초콜릿, 지중해, 테란, 마징가, 유앤미 등 셔츠룸 시스템 가라오케 경우에는 많은 영업진들이 웹사이트나 SNS를 통해 주대나 서비스 비용을 공개하고 정찰제 가격정책으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그 가격이 결코 비싼것만은 아니라는게 개인적인 느낌이며 그 이유에 대하여 좀더 자세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같은 업종, 같은 업소의 영업진은 모두 똑 같은 가격을 받아야한다? 절대 아닙니다. 서비스 업종의 특성상 당연히 서비스 퀄리티에따라 가격차이는 인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강남 셔츠룸 가격 경쟁력

셔츠룸 시스템이 비즈니스 클럽 2차를 단순히 제외한 것인지, 퍼블릭 시스템 룸살롱 계열의 업소에서 파생된것인지 그 태생에 대해 전혀 아는 바가 없습니다. ‘셔츠룸 인사’는 풀싸 시스템의 ‘신고식’에서 유래되었을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은 하지만, 본 포스팅 내용의 주제인 ‘가격’을 이야기하기 위해서는 비교대상이 필요하니 일단 가라오케 업소에서 파생되었다고 가정해봅니다.^^

정부에서 물가 관리 집중대상으로 지정해서 관리한 것도 아닌데 예전이나(6~7년전) 지금이나 가라오케의 주대나 서비스 가격은 크게 변동된 것이 없고 물가 상승률을 감안하면 오히려 이전보다 가격부담은 줄어든 것과 같은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1타임의 기준 시간이 15분~30분 가량 줄어들기는 했습니다)

셔츠룸 시스템 차별화된 서비스 특징

강남 셔츠룸 상징 흰색 셔츠를 입은 여성
강남 셔츠룸 상징 화이트 셔츠를 입은 여성

일반 강남 가라오케, 퍼블릭 시스템 기반 일반 룸 살롱 시스템 서비스는 이전과 크게 변화가 없는 반면, 셔츠룸 시스템 가라오케는 경우 다음과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 특징이 있습니다.

  • 그냥 나의 눈 앞도 아닌 나의 무릎 위에서 남자의 로망, 꿈을 현실로 만들어내는 ‘셔츠룸 인사’와 같은 매력이 넘치고 넘치는 이벤트 요소가 더해진 것 (가능한 범위에서 본인의 이상형? 스타일에 가장 근접한 스탭을 초이스했을것이기에 만족도는 더 높겠죠)
  • 유사 업종인 룸살롱, 비지니스 클럽, 가라오케와 비교하면 터치 수위가 높고 매우 자유로운 점(완전한 자유는 아닙니다)

위의 두가지 차별화된 서비스 특징만 보더라도 가라오케보다 1만원은 비싸도 손님들의 불만이 많지는 않을것인데 왜 똑같은지 모르겠습니다. 기준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퍼블릭 시스템 업소와 직접적인 가격 비교는 어렵지만 대충 시간을 기준으로 가격을 비교해도 퍼블릭 시스템 기반의 룸 업소에 비해서는 확실히 저렴합니다. 유흥 업소에 가격에 거품이 있었다면 셔츠룸이 그 거품을 대부분 날려버리고있는듯한 느낌입니다.

적정한 수준의 강남 셔츠룸 가격

재화나 서비스를 얻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가격(금액)이 과연 적정한 것인지에 대해서는 실제 돈을 내는 사람의 관점이나 필요성, 사회적 환경 등 셀 수 없이 많은 변수에 따라 그 적정성 여부가 달라질 것이기에 객관적으로 “비싸다 또는 싸다.” 평가하거나 결론을 내릴 수는 없겠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에서는 앞서 언급한 일반 가라오케나 퍼블릭 룸에서는 그것이 재미일 수도 있지만 가끔은 짜증을 유발하는 터치와 관련된 제한사항에서의 자유로움과 남자의 로망을 현실로 만들어내는 이벤트로 인한 셔츠룸 시스템의 경쟁력과 더불어 BAR,노래방, 단란주점 등에서 지출하는 비용(가격)대비 서비스의 퀄리티나 만족도를 감안했을 때 “강남 셔츠룸 가격(강남 테란 가격, 주대) 적정한가?” 라는 질문을 받는다면,

  1. 스탭들의 사이즈, 수질이 경쟁력을 갖추었고,
  2. 정직한 마인드로 일하는 구좌를 통한 강남 셔츠룸 이용

위 두 가지 중요한 전제 조건이 충족되었다는 가정을 전제로 “강남 셔츠룸 가격, 더 싸지면 당연히 좋겠지만 현재로서도 적정한 수준이라 생각한다.” 이렇게 답해도 많은 분들이 동감해주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위 내용은 SeoCheck.website 에서 작성한 내용으로, ShirtRoomChoice.info 강남 셔츠룸 테란 민실장의 개인적인 생각, 견해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거품 쏙빠진 정찰제 가격 정보는 강남 테란 가격, 주대 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테란 이용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진심으로 남을 배려하고 감사해할 줄 아는 민실장에게 귀하의 오늘밤을 맡겨 보시기 바랍니다.

사이즈 나오는 스탭 없는 상태나 룸 부족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일단 무조건 예약 받는 일 없습니다. 계산서에 귀하가 알지못하는 어떤 추가 비용도 추가되지 않을것이기에 귀하께서는 오로지 즐겁게 즐기시는데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Don`t copy text!